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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광역시 여성인력개발센터,울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문서위치

고객헌장 및 서비스이행기준

고객헌장

공단 임·직원 일동은 공단이 존재하는 이유가 시민들께서 맡기신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여 시민들의 복리증진과 문화생활을 향상하는데 있음을 깊이 명심하고, 언제나 시민들께서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언제나 친절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하겠습니다.
  • 우리는 빈틈없는 시설물 관리로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여,이용하는데 한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나 잘못된 점이 있으면 즉시 시정토록 하겠으며, 작은 소리에도 늘 귀 기울이겠습니다.
  • 우리는 투명한 경영으로 시민들의 신뢰에 보답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공익을 실천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우리는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다양하고 수준 높은 여성인력개발

  •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을 통한 경제력 향상을 위한 능력개발에 필요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개설·운영함으로써 모든 여성이 자신의 능력과 개성을 발휘하여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 강사 실명제 실시를 위하여 출입구에 강사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으며, 강사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즐겁고 편안한 강습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취업지원실 운영

  • 구인·구직 및 시설이용의 전반적인 문의사항은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취업지원실을 찾아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간단한 문의사항의 경우 문자민원서비스(013-3366-5582)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3분 이내에 답변내용을 문자 메시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몸이 불편한 고객이 방문하실 경우 미리 연락(052-258-8063)을 주시면 약속시간 5분 전에 현관에 나가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

시설물 유지관리

  •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연 2회), 정밀점검(2년 1회)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 연2회 이상 에어컨 필터청소 및 연4회 이상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고객을 응대하는 과정에서 직원의 불친절로 큰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서비스 3진아웃제도에 따라 해당 직원에게 페널티를 부여토록 하겠습니다.
  • 여성인력개발센터 직원의 업무착오로 동일사안에 대하여 2번 이상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10,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 당부 드리는 말씀

  • 여성인력개발센터는 시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교육훈련기관이오니 수강생께서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적인 수업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여성인력개발센터의 모든 비품은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